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우리너싱홈소개

가정과 병원의 역할을 모두 갖춘 선진국형 노인요양시설 우리너싱홈입니다.

인사말

나눔복지재단 대표이사  박 현 정

우리너싱홈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평균 수명의 증가와 함께 찾아온 고령사회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가족과 개인의 책임이었던 노인에 대한 부양문제가 현재는 사회와 국가의 책임이 강조되는 환경으로 변화하였습니다.

이러한 시대적인 요구와 고령사회에서 노인성 질환과 그로 인한 수발의 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우리너싱홈을 개원하였습니다.

그 동안의 노인복지시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일반인들의 부정적인 시각을 대한건축가협회 올해의 건축물상(2006년)을 수상한 시설 환경과 교보생명이 선정하는 우수장기요양기관 지정(2009년)을 통해 대·외적으로 우수한 시설환경과 요양 인프라 구축을 통하여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요양과 가족의 복지증진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사회에 열린 경영을 통하여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시각을 바꾸어 노인이 되어가는 과정을 자연스러운 삶의 과정으로 받아들여 세대간의 통합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8년 7월 이후 시행되고 있는 장기요양제도로 인하여 장기요양이 필요로 하는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요양을 위한 토대가 마련되었으며, 향후 우리너싱홈은 이러한 제도를 바탕으로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해 지시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저희 홈페이지를 통하여 우리너싱홈을 자세히 살펴보시고, 노인복지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나눔복지재단 대표이사  박 현 정